Loading...

공지사항

본인인증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브라우저별 대처법
  • 작성자 : 박유라
  • 작성일 : 2020.11.10 17:05
  • 조회수 : 1,604

최근들어 최초 로그인 본인인증이나 직무과정 1일1회 본인인증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구글사 개인정보보안 정책의 강화로 인해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등 일부 브라우저에서

본인인증 시 인증번호가 아예 오지 않거나 본인인증 완료후에도 본인인증 화면이 반복으로 뜨는 등의

문제가 나타나는데 

 

1. 이런 경우에 아래의 첨부파일대로 진행을 해보시거나 (그래도 안되시면)

 

2. 네이버검색창에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라고 검색하셔서 웨일 브라우저 설치 후 진행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whale.naver.com/ko/download

 

 

현재 상황으로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가 영상문제나 인증문제 등 어떠한 문제도 발생한 적 없이 가장 원활하게 되고 있습니다.

 

저희 입장에서도 정말 난처한 상황이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휴먼리소스코리아 | 대표이사: 구재선
서울시 마포구 망원로 96, 연세빌딩 4층
Fax: 02-322-1923 | E-mail: ihrk@ihrk.co.kr | 개인정보책임자: 구재선
사업자등록번호: 110-86-03462 | 통신판매신고:2019 서울마포-2963

고객센터

02-393-2220

평일시간 09 : 00 ~ 18 : 00
점심시간 12 : 00 ~ 13 : 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884201-04-161421

계좌명 KB국민은행
예금주 (주)휴먼리소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