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0원 / 중견기업 0원 / 대기업 0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 대상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학습 목표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수 소개

한종률

소속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동서식품(주)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2차시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3차시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4차시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5차시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6차시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7차시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8차시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9차시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10차시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11차시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12차시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13차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14차시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15차시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16차시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17차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18차시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19차시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20차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