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하는 방법은 통신사 별로 상이합니다.
KT
KT에서는 해당서비스를 법인명의 본인 확인 이라고합니다.
홈페이지와 전화고객센터에서는 해당서비스를 신청할수 없으며
자세한사항이 궁금하신분은 KT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1588-0114에 연락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실사용자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신청이용동의서(법인 인감날인),재직증명서
SKT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신청은 하기 구비서류를 챙겨 SK텔레콤 지점 혹은 대리점에 방문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같은 경우에는 T world biz 홈페이지 에서 우선 법인 위임 대리인 신청하신후 법인 개인인증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 T world biz 혹은 1599-6011에 문의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위임대리인 등록 신청서(법인인감 날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위임대리인 신분증 ,위임대리인 재직증명서
LG U+
LG U+에서는 법인폰 본인 확인서비스 라고 부릅니다.
LG U+ 직영점을 방문하여 대면인증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후 신청자 회사 법인폰 관리자(인사팀)에서 LG U+기업 홈페이지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내용이 있는분들은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1544-0010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구비서류: 이용신청서(법인 인감날인) ,신분증, 재직증명서,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감증명서(대리 신청시 대리인 신분증및 위임장(신청자 인감날인)
회원탈퇴와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