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7,780원
실결제금액 87,78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다.

 -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학습 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 목표

 -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다.

 -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정보화 사회의 출현과 기업변화
2차시 디지털 경제의 e-비즈니스
3차시 e-비즈니스 발전과 유형
4차시 e-비즈니스 모델과 유형
5차시 e-비지니스 전략 1
6차시 e-비지니스 전략 2
7차시 e-비즈니스 전략 3
8차시 e-비지니스 사이트기획 1
9차시 e - 비즈니스 사이트기획 2
10차시 e - 비즈니스 사이트기획 3
11차시 UCC와 e비즈니스
12차시 블로그와 e비즈니스
13차시 사이트 구축하기
14차시 상품 콘텐츠 개발하기
15차시 시스템 관리하기
16차시 주문처리하기
17차시 배송 관리하기
18차시 고객 DB 관리하기
19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20차시 마케팅 실행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90% 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