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7,780원 |
실결제금액 | 87,780원 |
과정 소개 | -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다. -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
||||||||||||||||||||||||||||||||||||||||||
학습 목표 | -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다. -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