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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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재정보
  • 학습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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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성공적인 직장생활,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 필수역량 시리즈 [핵심만콕!]

성공적 직장생활을 위한 필수역량 [핵심만콕!] 시리즈

대상

공통역량

직무역량

리더

변화지향, 비전제시,

의사결정, 팀원육성, 동기부여

PM일반, 생산현장, 생산경영, 품질경영, 구매/창구관리,
고객응대, 인사, HRD

팔로워

창의력, 팀워크, 고객지향,
의사소통, 네트워킹

 

 

분야별 전문가를 활용한 실무팁과 사례 제시

전문가의 강의 통해 구체적인 정보와 방법을 안내함으로써 프레임워크 형성을 도움

학습내용과 관련된 실제 사례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도움 







 

학습 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졸업(아동심리치료학)

 

주요 경력

타이항공 승무원
아동심리치료사

타이항공 기내방송 및 고객응대 매뉴얼 개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5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6차시 고객지향과 혁신
7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차시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