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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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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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성공적인 직장생활,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 필수역량 시리즈 – [핵심만콕!] •성공적
직장생활을 위한 필수역량 [핵심만콕!] 시리즈
■ 분야별 전문가를 활용한 실무팁과 사례 제시 •전문가의 강의 통해 구체적인 정보와
방법을 안내함으로써 프레임워크 형성을 도움
•학습내용과 관련된 실제 사례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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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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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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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졸업(아동심리치료학)
주요 경력 •타이항공 승무원
•아동심리치료사
•타이항공 기내방송 및 고객응대 매뉴얼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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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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