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이론에만 그치는 마케팅, 뻔한 설명은 이제 그만! •마케팅의 발전 흐름을 통해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제시 •전략적 사고 프로세스를 통한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와 이슈사항 인식
•뻔한 교과서적 사례가 아닌, 현업의 실제 사례를 통한 강의
■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마케팅 A to Z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마케팅이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되는 일이다! |
||||||||||||||||||
학습 대상 |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
학습 목표 |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
||||||||||||||||||
교수 소개 | 경력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이나우스아카데미 전임교수 수행 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