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이론에만 그치는 마케팅, 뻔한 설명은 이제 그만!

마케팅의 발전 흐름을 통해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제시

전략적 사고 프로세스를 통한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와 이슈사항 인식

뻔한 교과서적 사례가 아닌, 현업의 실제 사례를 통한 강의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마케팅 A to Z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마케팅이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되는 일이다!

학습 대상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학습 목표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교수 소개

경력

() SOL(www.hrd.ac) 실장 / 대표 컨설턴트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이나우스아카데미 전임교수 

수행 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의 시작
2차시 외부환경 분석
3차시 3C 분석
4차시 전략 기획 방향 설정
5차시 Targeting & Positioning
6차시 마케팅 Mix 1
7차시 마케팅 Mix 2
8차시 업종별 실행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