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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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시장조사 프로세스와 실전 기술 제시

시장조사의 개념을 이해하며 시장조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설명할 수 있다.

B2B 시장개척을 위해 갖춰야 할 역량과 시장개척의 핵심이 되는 CRM 기술을 단계별로 설명할 수 있다.

B2B 시장 개척의 7단계 프로세스와 고객의 성과를 높여줌으로써 B2B 시장을 개척하는 기술을 설명할 수 있다.

■ 시장조사 도구의 전략적 활용 스킬 제시

환경분석을 위한 일반적인 프로세스와 다양한 분석의 개념과 활용방안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에 관심이 있는 모든 임직원

§성공적인 시장개척을 통해 사업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시장조사의 개념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설명할 수 있다.

§수요 예측과 시장, 경쟁사 분석 방법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수 있다.

B2CB2B 시장 개척 전략을 이해하고 사업 기획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성균관대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

前 ㈜글로벌휴먼스(LF자회사) / 대표이사
前 ㈜LF / 영업혁신팀장, 인재개발팀장
前 ㈜삼성테스코(홈플러스) / 인재개발팀 파트장, 점장

現 ㈜투앤하프컨설팅 대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환경분석의 중요성과 거시환경 분석
2차시 시장 수요 예측
3차시 시장 분석
4차시 경쟁사 분석
5차시 B2B 시장 개척 전략
6차시 B2B 시장 진입 전략
7차시 B2C 시장 개척 전략
8차시 B2C 고객관리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