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시장조사 프로세스와 실전 기술 제시 •시장조사의 개념을 이해하며 시장조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설명할 수 있다. •B2B 시장개척을 위해 갖춰야 할 역량과 시장개척의 핵심이 되는 CRM 기술을 단계별로 설명할 수 있다.
•B2B 시장 개척의 7단계 프로세스와 고객의 성과를 높여줌으로써 B2B 시장을 개척하는 기술을 설명할 수 있다. ■ 시장조사 도구의 전략적 활용 스킬 제시 환경분석을 위한 일반적인 프로세스와 다양한 분석의 개념과 활용방안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에 관심이 있는 모든 임직원 §성공적인 시장개척을 통해 사업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
학습 목표 | §시장조사의 개념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설명할 수 있다. §수요
예측과 시장,
경쟁사
분석 방법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수 있다.
B2C와 B2B 시장 개척 전략을 이해하고 사업 기획에 적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성균관대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 •前 ㈜글로벌휴먼스(LF자회사) / 대표이사
•前 ㈜LF / 영업혁신팀장, 인재개발팀장
•前 ㈜삼성테스코(홈플러스) / 인재개발팀
파트장, 점장
•現 ㈜투앤하프컨설팅 대표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