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 홍보의 전반적인 핵심내용으로 구성된 강의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미디어별,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식을 제시

날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각화되고 있는 뉴미디어 채널 소개

영업, 마케팅과 함께 갈 수 있는 체계적인 내용 전달

■ 누구보다 민감하게 변화하고 맞춰가야 하는 홍보 알기

오늘날 홍보의 포인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타 직무에서도 이해할 수 있는 홍보 관련 강의

학습 대상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학습 목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교수 소개

경력

() SOL(www.hrd.ac) 실장 / 대표 컨설턴트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이나우스아카데미 전임교수

 

수행 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홍보의 이해
2차시 PR 실무 프로세스
3차시 IMC와 홍보
4차시 뉴미디어 홍보
5차시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6차시 미디어 퍼블리시티
7차시 보도자료
8차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