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홍보의 전반적인 핵심내용으로 구성된 강의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미디어별,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식을 제시 •날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각화되고 있는 뉴미디어 채널 소개
•영업, 마케팅과 함께 갈 수 있는 체계적인 내용 전달 ■ 누구보다 민감하게 변화하고 맞춰가야 하는 홍보 알기 •오늘날 홍보의 포인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타 직무에서도 이해할 수 있는 홍보 관련 강의 |
||||||||||||||||||
학습 대상 |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
||||||||||||||||||
학습 목표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
||||||||||||||||||
교수 소개 | 경력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이나우스아카데미 전임교수
수행 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