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단순한 영업 마인드 전달이 아닌 구체적인 영업 방법 제시 •영업의 정의, 구조에 대해 인/아웃바운드 및 채널 등 세분화를 통한 전반적인 내용 제시 설득 전략과 스킬에 대한 CFQQ, FAB 화법 등 구체적 방안을 예시와 함께 전달 ■ 비즈니스 차원을 넘은 고객 관리 노하우 전달 •영업활동에서 발생하는 인간적/업무적 관계를 이해하고 관계 강화의 필요성을 인식하자! •다양한 현실적인 사례를 통해 좀 더 쉽게 실무에 녹일 수 있는 강의 |
||||||||||||||||||
학습 대상 | §영업 담당 실무자와 리더 구체적 아웃풋을 중심으로 영업을 실행하는 영업맨 |
||||||||||||||||||
학습 목표 | §일반적인 마인드가 아닌 구체적인 영업방법을 이해한다. §유형별 영업 전략 및 프로세스 및 영업 스킬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경력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수행 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