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고객의 마음을 여는 영업과 지갑을 여는 영업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 단순한 영업 마인드 전달이 아닌 구체적인 영업 방법 제시

영업의 정의, 구조에 대해 인/아웃바운드 및 채널 등 세분화를 통한 전반적인 내용 제시

설득 전략과 스킬에 대한 CFQQ, FAB 화법 등 구체적 방안을 예시와 함께 전달

■ 비즈니스 차원을 넘은 고객 관리 노하우 전달

영업활동에서 발생하는 인간적/업무적 관계를 이해하고 관계 강화의 필요성을 인식하자!

다양한 현실적인 사례를 통해 좀 더 쉽게 실무에 녹일 수 있는 강의

학습 대상

§영업 담당 실무자와 리더

구체적 아웃풋을 중심으로 영업을 실행하는 영업맨 

학습 목표

§일반적인 마인드가 아닌 구체적인 영업방법을 이해한다.

§유형별 영업 전략 및 프로세스 및 영업 스킬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경력

() SOL(www.hrd.ac) 실장 / 대표 컨설턴트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수행 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영업 제대로 알기
2차시 인바운드 영업
3차시 아웃바운드 영업
4차시 채널 영업
5차시 영업 프리젠테이션
6차시 설득 전략과 스킬
7차시 영업 협상
8차시 고객관리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