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기획력의 핵심과 실천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전략과 분석 개론 제시
60년대 성장전략 – 80년대 7S – 90년대 미국 기업을 통한 전략과 분석의 역사를 통한 미래로 나아갈 방향 제시

기업 내·외부적인 분석 방법을 통한 실무 적용력 향상

기획이 마케팅까지 이어질 수 있음을 전달

기획의 전반적인 내용을 아우르는 핵심과 분석

기획은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는 의사결정을 통해 현 방식에 대해 획을 긋고

새로 출발하는 사고행동임을 인지하자!

학습 대상

§넓은 의미의 기획과 기획력이 필요한 모든 직장인

§사업기획, 상품기획, 서비스기획 등을 담당하는 실무자 및 리더 

학습 목표

§디지털 뉴노멀 시대에 적합한 기획의 의미를 이해하고 이에 따른 기획력을 기른다.

§기획의 흐름과 본질을 간파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기획력을 함양한다. 

교수 소개

전찬경 센터장

경력

현 한국정책경영연구원 부설 교육센터장
한국산업인력공단 기업컨설턴트
인하공업전문대 외래교수, 신성대 겸임교수

행정자치연구소 및 ()한국종합경제연구원 전문위원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네트워킹 직무 교육기획

 

춘천 MBC 리포터, 롯데홈쇼핑 게스트

SC제일은행 신입사원 교육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기획의 씨앗은 정보
2차시 기획에서 전략으로 Upgrade
3차시 분석의 시대
4차시 실행의 시대
5차시 탐색과 통찰의 시대
6차시 전략적 민첩성(Agile)
7차시 비즈니스 모델
8차시 마케팅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