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개인과
조직혁신의 밑바탕이 되는 창의적 사고를 공유하는 강의 •창조적 리더로 거듭나고 싶은 리더에게,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은 구성원에게 도움이 되는 디자인 씽킹 적용 방법 제시 •디자인
실행계획의 5단계부터 신상품 기획을 위한 7가지 단계까지 알아보자.
•디자인 씽킹으로 변화된 사람들의 행동과 세상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시대의 아이콘을 바꾼 최고의 혁신가들을 알아보자. |
||||||||||||||||||
학습 대상 | §디자인 씽킹의 핵심과 적용을 위한 지식 습득을 원하는 직장인 §창조적 리더가 되고 싶은 그룹의 리더 |
||||||||||||||||||
학습 목표 | §디자인 씽킹의 개념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한 실행 계획수립과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씽킹 활용 사례를 이해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장제욱 교수 •건양대학교 휴머니티칼리지 인문융합학부 소속 교수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및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 석 · 박사
•㈜더퍼포먼스 (이사/수석컨설턴트)
•㈜삼성에버랜드 과장 (인사기획팀 / HRD센터)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