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디자인 씽킹의 핵심과 적용 [링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개인과 조직혁신의 밑바탕이 되는 창의적 사고를 공유하는 강의
디자인 씽킹이란 무엇일까? 새로운 성장을 위한 도구이자 개인 경쟁력을 담보하는 새로운 사고 방법 제시

창조적 리더로 거듭나고 싶은 리더에게,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은 구성원에게 도움이 되는 디자인 씽킹 적용 방법 제시

■ 나를 변화 시키고, 세상을 변화 시키고 싶다면!

디자인 실행계획의 5단계부터 신상품 기획을 위한 7가지 단계까지 알아보자.

디자인 씽킹으로 변화된 사람들의 행동과 세상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시대의 아이콘을 바꾼 최고의 혁신가들을 알아보자.

학습 대상

§디자인 씽킹의 핵심과 적용을 위한 지식 습득을 원하는 직장인

§창조적 리더가 되고 싶은 그룹의 리더 

학습 목표

§디자인 씽킹의 개념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한 실행 계획수립과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씽킹 활용 사례를 이해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장제욱 교수

경력

건양대학교 휴머니티칼리지 인문융합학부 소속 교수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및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 석 · 박사
더퍼포먼스 (이사/수석컨설턴트)

삼성에버랜드 과장 (인사기획팀 / HRD센터)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새로운 성장을 위한 도구, 디자인 씽킹
2차시 창의적인 대안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 씽킹
3차시 창조적 리더로 거듭나게 만드는 디자인 씽킹
4차시 개인 경쟁력을 담보하는 디자인 씽킹
5차시 디자인 씽킹 실행계획을 세우다
6차시 새로운 상품기획을 촉진하는 디자인 씽킹
7차시 세상을 변화시키는 디자인 씽킹
8차시 시대의 아이콘을 바꾼 최고의 혁신가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