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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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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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 현대
비즈니스와 사회에 필수적인 협업의 실제적 적용 기술 전달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방식의 실현을 위한 접근 방법 제안
•발생하는 문제나 어려움을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하기 위한 소통
방법론 •목표 설정부터 결과 도출, 그리고 지속적인 평가와 개선까지 A to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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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외부 업체와 협력하여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 모든 임직원 §조직 내부에서 개인사이의 갈등을 순조롭게 해결하고 싶은 직장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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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현장에서 발생하는 협력업체와의 협업 소통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협력업체 관리에 필요한 지식 및 효율적인 관리 스킬을 습득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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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문종일 강사 •성균관대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
•前 ㈜글로벌휴먼스(LF자회사) / 대표이사
•前 ㈜LF / 영업혁신팀장, 인재개발팀장
•前 ㈜삼성테스코(홈플러스) / 인재개발팀 파트장, 점장
•現 ㈜투앤하프컨설팅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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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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