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5,440원
실결제금액 55,44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2.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학습 대상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자

학습 목표

1.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2.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교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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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차시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3차시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4차시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5차시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6차시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7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8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차시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3차시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4차시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5차시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6차시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7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8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5% 15%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